일본화의 편리함을
길상 튜브 물감의 가장 큰 특징은 기존의 분채 물감처럼 유발에 분쇄하여, 아교와 섞을 필요가 없습니다. 분채 물감의 특색을 그대로, 접착 성분인 미디엄과 반죽을 했기 때문에, 튜브에서 팔레트에 물감을 짜서 바로 일본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전통적인 일본화의 세계에도 획기적인 편리함을 더했습니다.

잃지 않는 아름다운 색
원료로 사용하는 안료는 분채 물감에 사용하는 고품질 안료이기 때문에 분채 물감처럼 아름다운 색채와 강력한 내광성이 특징으로 작품에 광택을 부여하며 마무리에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깊이 있는 일본화의 색채뿐만 아니라 선명한 색채도 라인업하고 있기 때문에, 시대의 다양화에 맞춘 창작에 대응하고 선명함은 작품에 빛을 줍니다.

다루기 쉽고 안전한 물감
물감의 편리함이 가장 중요한 포인트입니다. 길상 튜브 물감은 초보자부터 전문가까지 누구나 사용하기 쉬운 점도 조절되어 있으므로 쉽게 아름다운 일본화의 세계를 표현할 수 있습니다. 작업시 기분이 좋은 것은 물론, 안전한 원료를 사용함으로써 환경에도 배려한 부드러운 물감입니다.

널리 알려지는 일본화의 세계
기존의 일본화뿐 아니라 그림이 들어간 편지나 연하장, 묵채화, 수채화, 일러스트레이션 등 모든 용도에 적합한 물감입니다. 간편하게 된 일본화의 세계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튜브 물감


5호 튜브 단색


청금, 적금, 은 5호 단색 튜브

 

 


12색 세트


24색 세트


30색 세트 NO.1


30색 세트 NO.2


튜브 물감 세트 NO.1


튜브 물감 세트 NO.2

 

 

튜브 호분


5호 튜브 호분


5호 튜브 호분 6개 세트


10호 튜브 호분


10호 튜브 호분 6개 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