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손쉬운 전통 일본화 도구
신석채는 1개의 붓과 물 만 있으면 간단하게 일본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미리 석채 물감과 접착 성분인 미디엄을 반죽한 것으로, 지금까지와 같이 아교액과 혼합할 필요가 없고, 길상 안채 시리즈나 수채 물감같은 감각으로 자유자재로 일본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가장 간편하게 고품질의 석채들을 체험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석채들의 색상
신석채는 새로운 석채 물감을 아낌없이 사용하여 제작하고 있습니다. 신석채의 원료인 석채는, 금속 산화물과 유리 원료를 고온으로 녹여 발색시킨 것을 암석 모양으로 만든 것으로, 천연물보다 뛰어나고, 선명한 색감과 자연에는 존재하지 않는 다채로운 색깔이 특징입니다. 길상의 석채물감에 대한 사랑은 일본 화가와 예술가들이 요구하는 표현력에 화학의 힘으로 대답할 기준이 되고 있으며, 신석채는 더 간편함을 더한, 길상 기술의 정수를 모은 물감입니다.

아름다움을 잃지 않는
일본화에 사용되는 석채 물감은 장기적인 내광성이 요구됩니다. 신석채의 원료가 되는 새로운 석채 물감은 전통적이 도자기에 사용되는 유약의 기술을 응용하여 화학적으로 만들어진 것으로, 내광성이 매우 뛰어나 작품의 아름다움을 유지합니다.

널리 알려지는 일본화의 세계
기존의 일본화뿐 아니라 그림이 들어간 편지나 연하장, 묵채화, 수채화, 일러스트레이션 등 모든 용도에 적합한 물감입니다. 간편하게 된 일본화의 세계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신석채 세트


12색 A세트


12색 B세트


12색 C세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