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요한 것은 붓 1자루
길상 안채시리즈는 붓 1자루와 물만 있으면 간단하게 일본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안채 물감에는 분채 물감에 사용되는 고품질의 안료와 접착제 성분인 미디엄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간단하게 물감과 붓으로 그릴 수 있습니다.

잃지 않는 아름다운 색
원료로 사용하는 안료는 분채 물감에 사용하는 고품질 안료이기 때문에 분채 물감처럼 아름다운 색채와 강력한 내광성이 특징으로 작품에 광택을 부여하며 마무리에 아름다움을 선사합니다. 깊이 있는 일본화의 색채뿐만 아니라 선명한 색채도 표현 가능합니다.

대용량 타입의 안채 원형 접시
경제적인 것은 물론 도자기 원형 접시에 안착하고 있기 때문에 용기의 안정성이 높고, 접시를 팔레트처럼 나란히 놓고 그림을 그리는 일본화의 독특한 그림 기법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품질이 좋은 원형 접시는 재활용 할 수도 있습니다.

편리하게 어디든 휴대
길상 하프 안채는 그 이름 그대로 길상 안채 18색 세트를 절반 크기에,그리고 편리한 휴대용 팔레트 케이스에 넣은 것입니다. 컴팩트하게 되어도 용이성과 색상의 장점은 동일하므로 여행 스케치 시 언제든지 일본화를 그릴 수 있습니다.

널리 알려지는 일본화의 세계
기존의 일본화뿐 아니라 그림이 들어간 편지나 연하장, 묵채화, 수채화, 일러스트레이션 등 모든 용도에 적합한 물감입니다. 간편하게 된 일본화의 세계를 여러 가지 방법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안채 · 안채 원형 물감


안채 단색


안채 펄 컬러 단색
안채 루미 악센트 컬러 단색


안채 원형 접시


안채 원형 접시 금,은


안채 8색 세트


안채 12색 세트


안채 12색 세트 고급형


안채 18색 세트 고급형


안채 24색 고급형


안채 35색 세트 고급형


안채 48색 세트 고급형


안채 60색 세트


안채 하프 13색 세트


안채 원형 접시 12색 세트

 

 

안채 세트


안채 세트


먹그림 세트 NO.1


먹그림 세트 NO.2


먹그림 세트 NO.3